세계 무역 시스템 주식


WTS 세계 무역 시스템 PLC ORD 50P.


WORLD TRADE 주가 (WTS)


Exchange는 귀하가 현재 액세스하고있는 웹 사이트의 내용이나 귀하 또는 다른 사람이 그 정보에 포함 된 신뢰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이 링크를 허용함으로써 Exchange는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비즈니스를 요구하거나 유가 증권을 제공하려는 국가를 의도하지 않습니다.


5 초 후에 방향이 바뀝니다.


PrecisionIR에서 제공하는 런던 증권 거래소 연례 보고서 서비스에 액세스하고 있습니다.


Exchange는 귀하가 현재 액세스하고있는 보고서의 내용 또는 귀하 또는 어느 누구에게도 그 정보에 포함 된 신뢰에 대한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이 링크를 허용함으로써 Exchange는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비즈니스를 요구하거나 유가 증권을 제공하려는 국가를 의도하지 않습니다.


최신 금융 & amp; 주식 시장 소식.


런던 마감 : 풋시가 파운드 하락세를 보이면서 월스트리트가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셰어 캐스트 뉴스) - 독일의 앙겔라 메르켈 총리가 다른 유럽 연합 (EU) 관계자들에게 "가장 어려운시기가 우리보다 앞서있다"고 말한 뒤, 주요 항공편 지수는 금요일에 다소 회복했지만 스털링의 약세로 대부분 회복했다. 더 읽기.


FTSE 100 Intraday.


FTSE 100 히트 맵.


시장 운동.


시장 게시판.


최신 재무 뉴스.


12 월 15 일 금요일에 가장 많이 거래되었습니다.


반영하고 준비하십시오.


중앙 은행과 Brexit 주간에 중앙 은행은 우리에게 줄 수 없습니다.


런던 사우스 이스트 뉴스 레터에 가입하십시오.


회원 로그인.


데이터 피드 및 영국 데이터는 NBTrader 및 Digital Look에서 제공합니다. 런던 사우스 이스트는이 사이트에 표시된 정보의 고품질을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


우리는 여기서 발견 된 잘못된 정보로 인한 손실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모든 정보는 '있는 그대로'무료로 제공되며, 귀하는 그것을 스스로 위험 부담으로 사용합니다.


모든 '채팅'메시지의 내용은 런던 사우스 이스트 또는 그 계열사가 아닌 저자의 의견을 대표하는 것으로 해석되어서는 안됩니다.


런던 사우스 이스트는이 콘텐츠를 승인하거나 승인하지 않으며, 재량에 따라 물품을 제거 할 수있는 권리가 있습니다.


404 페이지를 찾을 수 없습니다.


죄송합니다. 해당 페이지를 찾을 수 없습니다.


위의 탐색 또는 검색을 사용하십시오.


귀하의 투자 가치가 상승 할 수 있으며 귀하가 원래 투자 한 금액보다 더 많이 소급 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조언을 제공하지 않으므로 위험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확실하지 않으면 적절한 자격을 갖춘 재정 고문과 상담하십시오. 세금 처리는 개인 상황에 따라 다르며 규칙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과거 성과는 미래 실적에 대한 지침이 아니며 일부 투자는 장기적으로 보 유해야합니다.


우리 계좌.


우리의 서비스.


AJ Bell Youinvest가 처음입니다.


AJ Bell Youinvest 트위터 구글 유튜브 링크드 인 페이스 북.


금융 행위 감독 기관 (Financial Conduct Authority)이 승인하고 규제합니다.


세계 무역 시스템 PLC.


기호를 선택하십시오.


영국 WTS : LSE 런던 증권 거래소 스웨덴 WTSEUR : STO Stockholmsborsen - 현금 WTSGBP : STO Stockholmsborsen - 현금 프랑스 WTS : PAR 파리 증권 거래소 스위스 OXWTS : SWX SIX 스위스 거래소.


세계 무역 시스템 PLC.


관심 목록에 추가 포트에 추가 경고를하십시오.


가격 (GBX) 4.50 오늘의 변경 0.00 / 0.00 % 교환 된 주식 0.00 1 년 변동 0.00 % 베타 -


적용 취소 작업.


귀하의 알림 완료.


이 보안에서는 프로파일 데이터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회사에 대해서.


World Trade Systems PLC는 어떤 사업 활동에도 종사하지 않으며 투자 기회를 모색 중입니다. 회사의 유일한 소득 원천은 고정 연간 임대료로 농업 임대를하는 보세 지역의 농지에서받는 임대료입니다. 회사는 극동 지역 시장에 판매 할 Luxury Branded 상품 조달에 종사했습니다.


피어 분석.


주요 정보 주당 주식 성과 데이터 효율성 관리 효율성 수익성 재무 강도 성장율.


(5 년 성장률)


(5 년 성장률)


(5 년 성장률)


(5 년 성장률)


손익 계산서 (GBX)


FT 어휘집.


이 페이지의 어휘집.


Google의 도구를 탐색하십시오.


FT Markets Data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우리는 끊임없이 개선되고 있으며 여러분의 의견을 듣고 자합니다.


법률 & amp; 은둔.


도구.


파이낸셜 타임스와 저널리즘은 FT 편집 규범에 따라 자체 규제 체제의 적용을받습니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M1 지표 forex 2017

우간다 외환 국 및 송금 협회

로빈 후드 옵션 거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