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빈 후드 옵션 거래


Robinhood가 돈을 버는 방법 (AAPL, EFTC)


증권 중개업 앱 Robinhood는 "새로운 세대의 필요를 염두에두고 만들어진 주식 중개 회사"라고 말합니다. Robinhood는 상인이 개별 주식을 0 달러에 사고 파는 역할을합니다. 그렇게함으로써, 회사는 밀레니엄 투자자가 될 수있는 광대 한 미개척 시장을 활용하고자합니다.


이 앱은 2014 년 12 월 Apple Inc. (AAPL) 앱 스토어에서 공식적으로 출시되어 50 만 명에 달하는 대기자 명단에 많은 사람들에게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이제 Google Play 스토어를 통해 Android 기기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Robinhood 시작하기.


앱에 가입하려면 사용자가 애플리케이션을 작성해야합니다. 수락되면 사용자는 앱을 설명하는 간단한 동영상과 거래 방법 및 $ 0 거래로 어떻게 벗어날 수 있는지 알려줍니다. 밀레니엄 목표가 실제로 빛을 발합니다. 이 비디오는 '월스트리트의 늑대'와 '너무 많은 요리사'의 기발한 조화입니다.


앱이 간단하기 때문에 전체 소개는 약 80 초 걸립니다. 사용자는 시장 가격으로 구매 또는 판매하거나 제한 주문을하고, 손실 주문을 중단하고 제한 주문을 중단 할 수 있습니다. 공매도, 거래 옵션 및 증거금 계좌 및 기타 거래 도구는 아직 제공되지 않습니다. 사용자는 최소 계정 요구 사항이 없어 원하는만큼 투자 할 수 있습니다.


인터페이스 자체는 매끄럽고 작으며 평평하며 재고 및 사용자 포트폴리오 성능에 따라 색상이 바뀝니다. 전반적으로 눈에 쉽고 최신 iOS의 디자인 테마와 잘 어울립니다.


관심 목록에 주식을 추가하고 개별 주식에 대한 기본 정보 (거래량, 시가 총액 등)를 확인하고 거래 내역과 포트폴리오 실적을 검토하는 등의 편리한 기능도 있습니다.


0 달러 거래는 좋은 아이디어입니까?


Netflix Inc. (NFLX), Uber, Etsy, AirBnB 등 오늘날의 가장 성공적인 산업 분열기는 과도한 기능 및 비용을 제거하여 인기있는 제품 또는 서비스를 간소화하고 차세대 DIY에서 영감을 얻은 독립 Millennials.


Robinhood는 Millennials가 E * Trade Financial Corp. (ETFC), Scottrade 또는 그 밖의 많은 다른 사람들과 같은 전통적인 할인 온라인 브로커리지의 현란한 추가 기능 또는 가격표없이 투자하는 방법을 배우도록함으로써 틈새 시장을 개척하고자합니다.


그러나 일부 비평가들은 경험이 부족한 투자자에게 최소한의 노력과 지식으로 주식을 사고 파는 능력을 부여하는 것은 나쁜 생각 일 수 있다고 우려하고 있습니다.


"왜이게 좋은 생각인데? 사람들은 개별 주식을 사지 말아야합니다. 왜 싼 모바일을 쉽게 만들어야 할까? "뉴욕 타임즈의 기술 칼럼니스트 파하드 만주 (Farhad Manjoo)가 트윗을 작성했습니다.


천년 왕국에는 또한 독특한 개인 금융 문제가 있습니다. 접근 가능한 고임금 일자리가 부족하고 1 조 2 천억 달러에 달하는 학생 대출 빚을 감당해야하는 부담으로 인해 많은 Y 세대는 단순히 주식 시장에서 돈을 댈 수 없습니다.


$ 0 거래의 생존 가능성 측정.


Robinhood가 Charles Schwab Corp. (SCHW) 및 E * Trade와 경쟁하기를 원한다면 수익을 창출 할 방법을 찾아야 할 것입니다.


StockBrokers의 중개인 연구 책임자 인 Blain Reinkensmeyer는 "매우 저렴한 거래로 미미한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이는 고객 서비스, 도구, 연구 또는 이와 유사한 방식의 타협을 어딘가에서 만들어야 함을 의미합니다. [전통적인 중개 회사]는 모두 높은 요금을 부과하지만 수천만 명의 전체 '행복한'고객을 결합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


현재로서는 앱이 주로 두 가지 이유로 떠있게됩니다. 첫째, 사업 자체는 매우 희박합니다. 물리적 위치가 없으며, 직원이 적으며, 대규모 홍보 캠페인이 없습니다. 또한 Robinhood는 연방 자금 금리에 따라 사용자 계정에서 사용되지 않은 현금 예금에 대한이자를 발생시킵니다.


둘째, Index Ventures, Ribbit Capital, Google Ventures, Andreessen Horowitz, Social Leverage와 같은 벤처 캐피탈리스트는 앱에 1,600 만 달러 이상을 투자했습니다.


Barron 's에 따르면 Robinhood는 마진 거래를 실시하여 결국 서비스에 대한이자를 3.5 %로 책정 할 계획입니다. E * 거래 수수료는 $ 25,000 이하의 계정에 대해 8.44 %입니다. 전화 보조 무역은 장래에 무역 당 $ 10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2016 년 9 월 말에이 회사는 발표 초기에 처음에 월 10 달러의 고정 요금으로 가격이 책정 된 플랫폼의 고급 버전 인 Robinhood Gold의 출시를 발표했습니다. Robinhood Gold는 현재 사전 및 시간외 거래, 신용 한도 및 즉각적인 예금은 물론 수익금에 대한 즉각적인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원래 Robinhood는 199 0의 할인 중개 회사가 수익을 창출하는 데 사용하는 일반적인 전략 인 주문 흐름에서 돈을 벌 수있는 계획을 세웠습니다. 회사의 FAQ에 따르면 Robinhood는 청산 파트너를 통해 주문을 실행하고 결과적으로 주문 흐름에 대한 지불을 거의 또는 전혀받지 않기 때문에 아이디어에 역행합니다. 회사는 주문 흐름을 직접 받거나 많은 수익을 창출하기 시작하면 미래의 원래 계획으로 돌아갈 용의가 있습니다.


"Robinhood가 중개 공간에서 합법적 인 플레이어로 자리 매김하려고 시도함에 따라 고객은 거칠고 울퉁불퉁 한 타고 가야합니다."라고 Reinkensmeyer는 말합니다. "원래의 iPhone은 느리고 부피가 크지 만 멋졌습니다."몇 년 후, 즉 iPhone 4 이상에서 반복적으로 적용될 때까지는 애플이 제품을 입증했으며 실제로 게임 체인저를 손에 넣었습니다. "


결론.


Robinhood는 $ 0 무역을 선전하는 최초의 중개인이 아니지만 Millennial 사고 방식을 이해하는 첫 번째 것으로 보인다. 이 앱은 경험이 부족한 투자자를이기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자금 및 플랫폼 가용성이 높아지면 널리 채택 될 수 있습니다. 그동안 Robinhood는 민주화 시장으로의 이동과 일상적인 사람들이보다 쉽게 ​​투자 할 수 있도록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계속할 것입니다.


로빈 후드.


214 & # 32; пользователей находятся здесь.


МОДЕРАТОРЫ.


CardinalNumber Tyrant major_fox_pass InnovAsians snaisAvonnI malperciogoc mfun98 AutoModerator LittleJohnBot Robot_of_Sherwood 🤖 클립스 "LuCKY" Little John о команде модераторов & raquo;


Reddit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인터넷의 첫 페이지.


수천 개의 커뮤니티 중 하나에 가입하십시오.


토론에 추가하고 싶습니까?


помощь правила сайта центр поддержки вики реддикет 모드 가이드 라인 связаться с нами.


приложенияи инструменты Reddit for iPhone Reddit for Android 모바일 웹 사이트 кнопки.


회신을 보내십시오. & # 32; & # 32; Политика конфиденциальности. &부; 2017 reddit 그래픽입니다. Все права защищены.


REDDIT 및 ALIEN 로고는 reddit inc의 등록 상표입니다.


& pi; PID 68801에서 & # 32; app-496 & # 32; 2017-12-23 06 : 38 : 07.067292 + 00 : 00 a84abeb 국가 코드 실행 : UA.


Robinhood는 사용자를 위해 무료 옵션 거래 제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제로 수수료 주식 브로커 인 Robinhood는 3 백만 명이 넘는 사용자를위한 새로운 정교한 투자 상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팔로 알토에 본사를 둔이 회사는 수요일에 옵션 거래를 무료로 제공 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옵션은 투자자에게 미래의 특정 가격으로 증권을 매매 할 수있는 금융 상품입니다.


제로 수수료 주식 브로커 인 팔로 알토에 본사를 둔 Robinhood는 3 백만 명이 넘는 사용자에게 무료 옵션 거래를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기술 및 자동화에 중점을 둔 2015 년에 우리는 수백만 명의 미국인들이 자신의 금융 시스템에 참여할 수있는 길을 열어주는 수수료없는 주식 거래가 시작되면서 금융 업계에 도전했습니다."라고 Baiju Bhatt는 말했습니다. Robinhood의 공동 창립자이자 공동 뉴스 보도 자료에서 - CEO. "오늘날 우리는 부유층을 위해 정교한 투자 도구가 복잡하거나 소유 할 필요가 없다는 신념에 근거하여 커미션없는 옵션 거래를 통해이를 다시 수행하고 있습니다."


주식 매매가와 같은 옵션은 메인 스트리트에서 똑같은 관심을 갖지 않지만 월스트리트에서는 거대한 시장을 구성합니다. 옵션을 통해 투자자는 미래의 특정 날짜에 특정 가격으로 자산이나 증권 (주식 또는 통화)을 매매 할 수 있습니다. 옵션을 통해 투자자는 미래의 자산 가격에 대해 베팅하거나 예기치 않은 가격 변동에 대해 다른 곳에서 베팅을 헤지 할 수 있습니다.


이 새로운 제품의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다.


무료입니다 : "옵션을 사거나 팔 때 수수료 나 계약 수수료는없고 운동이나 배정료도 없습니다." 고급 옵션 전략 : "고정 된 위험 스프레드 (신용 스프레드, 철 콘도르)와 같은 수준 3 자기 주도 옵션 전략뿐만 아니라 수준 2자가 결정 옵션 전략 (통화 및 풋 구매, 보상 대상 통화 및 풋 판매) 및 전략 선택 선진 거래 전략이 가능합니다. " 가격 결정 필터 : "Robinhood의 독점적 가격 결정 필터는 옵션 표를 간소화하여 잠재적 인 오도 된 정보를 제거하고 부당한 채무를받을 수있는 적은 양이나 유동성으로 옵션을 숨 깁니다."


무료 옵션 거래의 출시는 Robinhood가 회사로 발전한 가장 최근의 일입니다. 11 월에 새로운 웹 플랫폼을 출시했으며 사용자가 경쟁 중개 회사의 재고를 Robinhood로 이전 할 수있게되었습니다.


2012 년에 시작된이 회사는 젊고 경험이 적은 주식 거래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지만, 최근에는 경험이 풍부한 고객을 위해 경쟁하고 있습니다.


8 월에 Bhatt는 Business Insider에게 회사가 투자자로서 성숙함에 따라 사용자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계속해서 새로운 기능을 출시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사용자가 점점 더 정교 해짐에 따라 우리는 계속해서 기능을 추가 할 것입니다. 그러나 처음 타이머도 놓치지 않기를 바랍니다. 근본적으로 금융 서비스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가되어야합니다. 기업 전체를 대상으로 많은 돈을 버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광범위한 시장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 "이라고 덧붙였다.


Robinhood는 13 억 달러로 평가되며, 1 억 7 천만 달러 이상을 모금했다. 회사는 수익성에 대해 논평하는 것을 거절했다.


전자 * 무역 대 Robinhood : 무료 주식 거래가 승리합니까?


Robinhood의 커미션이없는 거래로 E * Trade보다 더 나은 선택입니까? 위 두 브로커를 수수료 가격, 투자 가능 여부, 최소 예금 등으로 비교합니다.


이 기사는 2017 년 5 월 25 일에 업데이트되어 원래 2016 년 12 월 25 일에 게시되었습니다.


투자를하기 전에 거래를하기 위해 중개 계좌를 개설해야합니다. 선택의 폭은 다양하지만 오늘날 우리는 두 개의 유명한 증권사 인 E * Trade와 Robinhood를 비교하여 투자자가 자신의 서비스가 투자 포트폴리오와 어떻게 매치되는지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합니다.


한 브로커 Robinhood는 무료 주식 거래를 제공하지만 다른 하나 인 E * Trade는 다른 유형의 투자에 더 많은 접근을 제공합니다. 좀 더 자세히 살펴 보겠습니다.


거래 비용과 수수료.


브로커를 결정할 때 비용은 고려 사항 중 하나입니다. 아래 표를 조합하여 E * Trade와 Robinhood가 다양한 거래 유형에 대한 커미션 비용의 기준을 어떻게 비교하는지 보여줍니다.


거래 당 $ 6.95 + 옵션 계약 당 $ 0.75.


구매 당 $ 19.99.


수수료 무료 (옵션을 사용할 수 없음)


출처 : 회사 웹 사이트.


거래 비용의 차이는 매우 크다. 왜냐하면 E * Trade는 각 거래에 수수료를 부과하고 Robinhood는 그렇지 않기 때문이다. 그러나 E * Trade는 또한 Robinhood 고객이 이용할 수없는 다양한 유형의 투자 (옵션 및 뮤추얼 펀드)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가격이 특히 중요하다면 계속하십시오. 커미션의 차이는 보이는 것만 큼 크지 않습니다.


수수료없는 ETF 및 NTF 펀드.


투자자는 일반적으로 커미션 프리 또는 무 거래 수수료 (NTF)로 지정된 ETF 및 뮤추얼 펀드를 매매함으로써 수수료 및 거래 수수료를 일부 피할 수 있습니다.


NTF 뮤추얼 펀드.


출처 : 회사 웹 사이트.


특히, Robinhood는 어떤 거래에서도 수수료를 부과하지 않으며 ETF에도 적용됩니다. 그러나, 그것은 뮤추얼 펀드에 투자 할 수있는 능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E * Trade는 2,500 개 이상의 뮤추얼 펀드에 대해 거래 비용이없는 투자 외에도 일부 ETF 목록에 대한 수수료를 면제합니다. 궁극적으로 투자하고자하는 펀드에 따라 브로커가 더 적합 할 수도 있습니다.


계정 최소 금액.


위탁 계좌를 개설하려면 부자가 될 필요가 없습니다. Robinhood는 최소 초기 입금 요건을 가지고 있지 않지만 E * Trade는 고객이 시작하려면 최소 $ 500를 입금해야합니다.


현실적으로 투자자들은 최소 수준 이상으로 시작하기를 원할 수 있습니다. 실용적인 목적으로 실제로 투자를하려면 주식, ETF 또는 뮤추얼 펀드 중 적어도 하나의 주식을 구입하고 커미션 비용을 충당 할만큼 충분한 자본이 있어야합니다.


또한, 우리는 중개인이 종종 더 큰 예금을 만들기 위해 고객에게 보상한다는 점에 유의해야합니다. IRA 계정을위한 특별 행사 및 전통적인 중개 계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이 보너스와 수수료없는 거래는 2,000 달러 이상 가치가있을 수 있으므로 자격이되는지 알아 보는 것이 좋습니다.


거래 플랫폼.


The Motley Fool은 수 일 또는 수 주일이 아닌 수년간 장기 투자 원칙을 확고히 믿습니다. 우리와 같은 장기 투자자들에게 우리가 필요로 할 때 우리는 단지 거래를 할 수 있으며, 사실상 모든 거래 플랫폼이 기본적인 요구 사항을 처리 할 수 ​​있다는 점이 중요합니다. 최고의 슈퍼 히어로에 대한 논쟁과 마찬가지로, 우리는 개인 취향과 의견이 거래 플랫폼에 대한 선호에 있다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E * Trade와 Robinhood 사이에 중요한 차이점이 있습니다. Robinhood는 모바일 전용 플랫폼으로, 스마트 폰을 사용하지 않거나 사용하고 싶지 않은 사람들을위한 방책 일 수 있습니다. 태블릿에서 투자를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거래 계정에 노예가되기보다는 긴 견해를 선호합니다. 이미지 출처 : Getty Images.


국제 주식 및 ADR.


외국 주식으로 포트폴리오를 다변화하려는 경우 E * Trade와 Robinhood는 국제 기업에 대한 제한된 투자를 허용합니다. E * Trade 고객은 ADR (American Depositary Receipts)을 거래 할 수 있지만 중개는 외국 시장에서 직접 거래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Robinhood는 투자자가 특정 외국 소유 증권을 거래 할 수있게합니다. 그것의 클라이언트는 그것의 웹 사이트에 따라 "$ 5 이상 무역하는 캐나다와 이스라엘에서 거주하는 회사의 증권을 살 수있다".


물론 두 가지 중개 회사를 통해 외국 주식을 보유한 ETF를 매매 할 수 있으며, E * Trade는 뮤추얼 펀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개별 주식에 대한 자금을 선호하는 경우, 국제 증권 거래소에 액세스하는 능력은이 두 브로커간에 중요한 차이가 아닐 수도 있습니다.


연구 품질 및 도구.


일반적으로 우리는 투자자가 독점적 인 연구 및 제 3 자 연구에 대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최악의 경우, 많은 서비스가 무료 혜택이므로 사용하지 않는 연구로 인해 잃을 것이 없습니다.


E * Trade는 S & amp; P Capital IQ, Morningstar 및 Thomson Reuters의 분석 보고서를 제공하여 고객에게 제공하는 몇 가지 이점을 설명합니다. Robinhood는 현재 커리큘럼없는 비즈니스 모델과 함께 제공되는 연구 기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모바일 앱.


모바일 장치로 거래하는 능력이 중요하다면 두 브로커 모두 해당 기능을 갖추고 있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다음은 각 브로커의 사용자와 고객이 iOS 및 Android 앱을 평가 한 방법입니다 (2011 년 5 월 25 일 기준).


애플 앱 스토어.


출처 : 관련 앱 스토어


Robinhood 대 E * Trade : 자유로운 주식 거래 대 광범위한 선택.


귀하의 필요에 따라 브로커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Robinhood는 커미션이없는 비즈니스 모델로 인해 거래 비용에 분명한 이점이 있지만 현재 옵션을 교환하거나 뮤추얼 펀드에 투자 할 수있는 연구 또는 기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E * Trade는 많은 연구와 뮤추얼 펀드에 대한 무료 액세스를 제공하지만 대부분의 거래에 대해 수수료를 지불합니다.


분명히하기 : 모 틀리 바보는 특정 브로커를 추천하지 않지만 우리는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브로커를 찾을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Fool 's Broker Center를 방문하여 한 페이지에 여러 중개 계좌를 비교하거나 IRA 센터에서 퇴직 계좌와 관련된 기능 및 혜택에 대한 중개 회사 비교를 참조하십시오.


요르단와 첸 (Yordan Wathen)은 언급 된 주식에 대해 아무런 입장을 갖고 있지 않습니다. 모 틀리 바보 (Motley Fool)는 언급 된 주식에 대해 아무런 지위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모 틀리 바보는 공개 정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주식 투자자들이 신용 투자자의 사고 방식을 가진 회사를 분석함으로써 이익을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여기를 클릭하여 나를 보내거나 저를 트윗하십시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M1 지표 forex 2017

우간다 외환 국 및 송금 협회